마음챙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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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쏘마 조회 1회 작성일 2021-01-17 12:03:18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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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자의 신 워런버핏도 실천하는 마음챙김 (Mindfullness) 스킬 3가지 | 정신의학과 윤대현 교수 2부 | 심리 우울증 번아웃

[MBC강원영동X더유니브 : #지식플랫폼 #하우투] \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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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루 중 아주 잠시만 시간을 투자한다면 일어나는 우리 마음의 작은 변화를 전합니다. #MBC강원영동 ‘TV특강’과 20대 라이프 웹진 ‘더유니브’가 함께 만드는 라이프 에세이 프로젝트. 지식플랫폼 ‘#하우투’

마음챙김명상 | 기초명상 | 머리를 비우는 호흡

머리를 비우는 기초 호흡 명상입니다.

가장 기본이 되는 명상이지만
혼자 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 위해
10분, 짧은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: )

가이드는 초반 2분 30초 정도만 있고
나머지 시간 동안
하나부터 열 까지 세며 호흡에 집중해
머리를 비우는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.

삶에서, 여러가지 생각은 언제나 나를 찾습니다.
하지만 생각이 나를 컨트롤하지 못 하도록 하면
삶은 한결 가벼워지고 편안해집니다.

생각을 밀어내지도, 거부하지도 마세요.
그 자리에 있음을 그저 인정해주고
나는 나의 현재를 살면 됩니다.

호흡을 통해 그 '현재'에 집중하는 거예요.

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!
사랑합니다 ' 3'






의식있는 삶의 멘토, 정민입니다.
mindfulness mentor | meditation coach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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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해에 이 책을 반드시 읽어야 하는 이유

#심리 #마음챙김 #코로나

코로나 시대,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가장 탁월한 방법 1가지

참고 : 샤우나 샤피로, [마음챙김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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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마음챙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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