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라우니 믹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모노 조회 4회 작성일 2020-10-22 20:23:22 댓글 0

본문

[백설] 초간단! 브라우니믹스(전자레인지 가능) [Beksul] Brownie Mix

브라우니믹스에 물만 넣고 섞었는데 꾸덕꾸덕한 맛있는 브라우니가 됩니다!!(신기)



* 구독해주세요♥
* Please subscribe♥
* 購読してください♥

* 인스타그램: https://instagram.com/hyosome/
* 블로그: http://blog.naver.com/glipton811
(사진과 설명을 같이 보고 싶다면 블로그로 놀러오세요~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*재업로드 금지
박기영 : 기라델리 초코소스를 추가하면 어떤가요?
선유인 : 실시간수업 점심시간에 빨리 먹을라고 만들었는데 1시간 식혀야된다네요
안녕 : 하핳.. 저는 전자레인지에 3분 50초 돌렸더니 돌덩이가 되버렸어요 ㅎㅎㅎㅎ ㅠㅠㅠ
혜연 : 내열그릇이 뭐에여
봐뭘 : 껌같은 식감이 됬는뎁쇼..?? 내손이 이상한건가(심각)
sieun park : 정사각팬 대신에 통에해도 되나요???
빠른 답변 부탁드려요.
아니 제발 나가지마 : 아 이거 어렸을때 엄마가 해주신거 생각나서 저도 엄마한테 해드릴려구여ㅕ...흐히흐히 어렸을때는 아니고 몇년전이지만...
신애리비빔밥 : 효썸님!! 혹시 그 사각틀 구매처를 알수있을까요?ㅠㅠ
설빈 : 물 대신 우유 넣면 더 깊고 진한 맛이 나요!
서연 : 내열그릇이 뭐죠..?

브라우니 믹스도 맛이 다 다를까?

여러분들이 궁금하다 해주시면 또 해보려고...!

#홈베이킹 #브라우니믹스 #브라우니먹방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[브라우니 믹스]
백설 브라우니믹스 3,500원
큐원 브라우니믹스 3,500원
노브랜드 브라우니믹스 980원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[뽀니에게 후원하기]
https://toon.at/donate/bread_bbonie

인스타그램 : @totolee12
개인 메일 : totolee213@gmail.com
비즈니스 메일 : mesol@videovillage.co.kr
팬사서함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에스타워 13층 비디오빌리지 뽀니앞

* 자막 추가는 여기서 도와주세요.
http://www.youtube.com/timedtext_cs_panel?c=UCysSC6UjONpWKMbBupJZjpg\u0026tab=2

오늘도 감사합니다 :-)

[사용한 음악]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따라해 보아요 -

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알수없는 9살인생 -


Track : 뒤뚱뒤뚱
Music by 브금대통령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Watch :


Track : Piece Of Cake
Music by 브금대통령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Watch :


김현정 - Jazz House


Track : 우아한 나의산책
Music by 브금대통령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Watch :

[빵튜브] 뽀니 BreadTube : 노브랜드 브라우니는 전자렌지로 7분정도 돌렸습니다! 전자렌지마다, 조리하는 용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:-)
뿅뿅 : 저는 백설 브라우니 물 조절 실패하고 그래서 부침가루 넣고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먹을 정도만 그릇에 좀 얇게 만들어서 돌렸는데 ㅋㅋㅋㅋㅋㅋ 완전 바삭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조금 두꺼운 부분은 푹신하구요... ㅠ 그래도 과자같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
제4교시 : 노브랜드... 입금해라... 낼 마트간다...
최윤진 : 백설 브라우니 믹스 전 진짜 맛있었어요! 반정도 식히고 먹으면 딱 좋아요 그리고 다식히고 먹어도 꾸덕꾸덕 좋았어요.
JAK쟈크 : 제 인생 브라우니 믹스는 길라델리 브라우니 믹스.. 진짜 이세상맛이 아니라구요
한Yu : 언니 이영상 보고 백설 브라우니 믹스.. 만들었는데.... 돌이 생겼어요... 돌인지 브라우니인지 투표 받았는데 23:2로 돌이래요..ㅋㅋㅋㅋ 전 대체 뭘 잘못한걸까요
서울촌년 : 이런컨텐츠좋아요
지독한햄치져 : 진짜 뽀니님 리뷰 너무 솔직하고 깔끔해서 좋아요ㅠㅠ
평온 : 아 유투버님 서울말 쓰는거랑 분위기에 치여서 브라우니믹스 장바구니에 넣고 구독해씁니다

.... 마자여 브라우니는 뜨끈하게 해서 바니라 아이스크림이랑 먹어야져~
Lisa p : 믹스제품을 만들어서 맛비교를 해주시는 데 ..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이 드는 군요 평소 전 믹스를 종종 사먹거든요 근데 이마트에 가서 뭘사야 할지 몰라서 오늘은 이거한번 먹었다가 또 실패도 하고 ..... 그랬는 데, 이렇게 맛 비교를 해주시니깐 제가 구매할때 훨씬 수월할것 같아요 .. 전 이렇게 리뷰해주시는 거 너무 고맙고 감사하네요 ... 그래서 그런데요 믹스제품으로 나온 건 모~~~~~~두 해주세요 ... 요즘 워낙 믹스가 다양하니깐 다~ 해주심 좋을 것 갖고요 .. 만드실때 만드는 방법도 더보기에서 팁?이랑 해서 올려주심 안될까요? 전 오븐용으로 나와있는 건 못 사서 전자렌지로만 구입했는 데 뽀니님은 오븐용을 구입하셔서 전자렌지로 만드셨다는 데 .. 전 어떻게 만드는 지 몰라서 오븐용은 오븐이 있는 사람만 구입하는 줄 알았어요.. 저처럼 오븐 없는 사람이 전자렌지로 오븐용을 사용할 수 있는 오븐용믹스에 팁? 요런거 더보기로 설명해주심 어떠실까 싶구요 .. 너무너무 좋은 내용들 보고 갑니다~ 그리고, 힘내세요 뽀니님 주눅들지 마시구요 ^^ 화이팅!

간단한 브라우니 만들기(feat.백설 믹스) Making a simple brownie (올슈 OR SUCRE)

안녕하세요 올슈입니당☀️

오늘은 '백설 브라우니 믹스' 베이킹 영상을 가져왔습니다! (+투게더, 다이제 출연)

간식을 만들어 먹고싶지만 귀찮을땐?
역시 믹스죠
오늘은 올슈 영상 보면서 브라우니 만드는거 어떠세요?



늘 도움이 되는 영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!

영상이 좋았다면 구독과 좋아요를,,,❣️
파니본계 : 전자레인지 없으면 못하나요..?
황온유 : 언니랑 만들어봤는데 핵핵 진짜맛
있어요!
박짐니 : 저거 생각보다 맛있어요
고윤지 : 물 55m이면 종이컵 기준으로 1컵을 넣야되나요? 반컵을 넣야되나요?
은ᄄ ᅥ씌 : 얼마 정도 했나용?
Sea_ Pearl : 우유한번 넣을라고 했는데 이미 있구만..
김대호 : 감사하비맏
정원호 : 감사합니다

... 

#브라우니 믹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77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0z2br4m87c93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